이태원 맛집 푸짐하게 즐기는 랍스터롤 맛집, ROBSTER BAR 랍스터바 : 네이버 블로그


문어가 갖고 있지 못한 풍부한 맛이 느껴질 수 있게 숙성 과정 중에 돼지껍질을 튀겨 가루를 내어 넣어 요리를 합니다. 바다의 깊은 맛이 느껴진다는 부야베스는 해산물을 가득 넣고 달달 볶은 후 닭 육수로 맛을 조화롭게 해 줍니다. 지하철 서빙고역 1번 출구에서 나와 왼쪽으로 조금 걸어가자 용산공원 부분 개방 부지 출입구 가 보인다. 출입구를 지나면 ‘길라잡이’라고 부르는 라운지가 보인다. ‘용산공원’ 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이곳, 길라잡이에서 방문자 등록을 하고 출입증을 받아야 한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빵 포함해서 ₩18,500이면 집에서는 두 배 양은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그럼에도 스페인클럽에서 먹은 것은, 이곳의 분위기 때문이다. 각자 음료 한 잔씩과 빠에야, 감바스를 주문했는데, 직원분이 이렇게 시키면 양이 적다고... 다른 사람 신경 안 쓰고 여기저기 사진 찍어대는 사람들 그켬!!!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한 더베이커스테이블은 독일식 빵이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독일인 제빵사가 운영하며, 독일 사람들이 아침으로 즐겨먹는 호밀빵부터 브레첼까지 매일 새벽에 갓 구워서 더욱 맛있는 독일식 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천연발효종으로 만든 다양한 종류의 담백한 빵과 함께 샌드위치, 파니니, 스프 등과 같은 아침 식사나 브런치를 즐기러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음식점 이름답게 정원 테라스가 참 운치있고 아름답다. 게다가 낮부터 어르신들께서 해장국에 소주 한 병을 하고 계신다? 저는 이런 스타일의 스프는 처음 먹어봤는데 이것만 한 그릇 먹어도 엄청 든든할 것 같아요. 1년 영업하고 닫았다가 다시 열어서 '심야식당 시즌2 주바리프로젝트'라는 긴 이름이 생겼다고 한다.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맛있다고 소문난 똠양꿍, 가이양, 뿌팟퐁커리, 팟타이꿍, 카오팟꿍을 골고루 시켜서 먹기로 했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태국 감성 뿜뿜!!!!!


휴휴 머리가 아파서 작은(?) 버거 하나 먹고 늦게 자는 김에 적어보는 또간집 3화. 배는 고픈데 뭐가 먹고 싶은지 모르는 지금, 또간집 2화를 보며 저녁 메뉴 에너지를 채워본다 -★ 내가 보... 가격은 ₩39,000 양에 비해서는 다소 비싼 편이다.


부처의 배꼽은 2005년 이태원에서 오픈한 태국 음식점입니다. 5성급 호텔 셰프님을 비롯한 태국 직원 전원이 가득하니 진짜 태국 현지 음식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또한 이 레스토랑은 Thai Select 중 최고 등급인 태국 상무부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시험끝나고 바짝 약속 당겨서 못 만난 친구 만났던 날. 진짜 가까이에 사는 친구들도 요즘 시간이 안 맞아서 만나기 힘드니..ㅠㅠ 매번 만날 때마다 수다가 한보따리다.


베지터스는 이태원 해방촌에 위치한 비건 레스토랑입니다. 이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는 동물성 재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데도 풍미가 충분한 베지터스 버거입니다. 또한 글루텐 프리 부리또 볼은 매우 맛있었습니다. 메인 요리는 물론 바나나 빵, 초코 케이크, 호두파이, 오트밀 쿠키 등 비건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어 채식주의자에게 최적의 장소!


친구 말로는 한국 사람들도 많다고 해서 갔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현지인분들만 있었어요. 제가 직접 먹어보니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음식이더라고요. 그래서 한국인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는 이태원의 숨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키오스크로 결제까지 가능했어요.


따뜻하고 포근한 공기의 호주는 한 블록마다 2~3개의 카페가 있을 정도로 브런치 문화를 사랑하는 나라다. 카페에서 커피만 마시는 게 아니라 간단한 브런치와 식사를 즐기는데 계란과 빵, 채소와 과일을 곁들이는 캐주얼한 스타일이 대중적. 한남의 써머레인은 예쁜 플레이팅의 브런치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바삭한 와플 위에 아보카도와 베이컨, 수란을 올린 ‘베이컨 와플 에그 베네딕트’가 인기.


이태원 케밥맛집 미스터케밥 1호점은 이태원역 3번 출구에서 이태원 119소방센터 방향,  횡단보도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지난 연휴에는 산책 겸 가끔 생각나면 가던 이태원을 다녀왔어요.어쩌다 한 번씩 가던 곳인데, 작년 이... 그리고 이곳에서 메뉴를 먹다가 남은 것은 박스에 포장이 가능하니 그런 부분에서는 부담 없이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찰만생대패 이태원 맛집 추천 itaewon korean bbq itaewon kbbq itaewon korean bbq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